본문 바로가기
  • 여행 · 책· 영화. 그리고 채움과 비움.
인생은 한 편의 드라마

약사의 혼잣말

by 비아(非我) 2023. 12. 21.

- 넷플렉스

 

- 요즈음은 매주 일요일에 업데이트 되는 '약사의 혼잣말'이라는 애니메이션을 기다리는 재미로 산다.^^

아무리 나이를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만화에 대한 사랑탓이다. 

아무튼 '약사의 혼잣말'은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만화를 원작으로 제작한 애니매이션인데,

만화는 현재 일본에서는 14권까지, 우리나라에서는 12권까지 나와 있다고 한다.

만화를 사서 보기는 그렇고...난 애미메이션으로 제작된 이 시리즈물이 아주 재미있어서, 일주일을 기다리면 20분짜리 한편이 올라오는 아주 감질맛나는 기다림을 하고 있다. ㅜ ㅜ

 

- '약사의 혼잣말'은 내가 좋아하는 중국드라마 (추리와 로맨스를 살짝 곁들인/예를 들면 '어서소오작'등과 같은...) 풍이어서 처음에 모르고 클릭했다가, 중국풍의 드라마가 일본말을 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ㅋ ㅋ 배경이 중국이 아니라고 (가상의 어느 나라라고?) 작가는 이야기 하고 있지만 딱 중국드라마도 똑 같다. 

나 혼자 애니를 보면서 중국이 드라마로 찍으면 정말 재미있겠다 생각하며 혼자 중국배우들을 배역에 맡게 캐스팅하여 배치도 해보았다. (애니를 보고 있으면 그동안 중국드라마에서 보았던 배우들이 막 떠 올라, 이 역에는 누구, 이역에는 누구..하고 막 배치를 하게 된다. ㅎ ㅎ)

 

- 내용은 유곽에서 자란 약초를 캐는 소녀가 인신매매범에게 납치를 당해 궁중으로 들어가게 되고, 궁중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사건을 호기심과 천재적 지적능력으로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출처(나무위키)

 

- 아무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 시리즈는 지금까지는 각 캐릭터들이 살아있고, 내용도 재미있어서 좀 빨리빨리 올려주면 좋겠다. ^^::

 

(다른 블러그를 보니, 만화를 읽고 너무 재미없어서 왜 인기가 있는지 솔직히 모르겠다고 쓴 글도 있다. 음...각자 취향이 다르니 뭐 선택은 각자의 몫이다.)

'인생은 한 편의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화루(2023)  (0) 2023.12.21
산하령  (0) 2023.12.21
방랑의 미식가  (0) 2023.10.28
웬즈데이 시즌1  (1) 2023.10.28
리디아 포에트의 법  (1) 2023.10.28